레고코리아, 어린이날 기념 ‘Thank You, Kids’ 캠페인 실시

레고코리아, 어린이날 기념 ‘Thank You, Kids’ 캠페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
어린이날 기념 ‘Thank You, Kids’ 캠페인 실시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Thank You, Kids’ 캠페인을 실시한다.

그동안 잊고 있던 어린이 날의 참 의미와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를 통해 아이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라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어린이날은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아이들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보살피겠다고 다짐하는 날이다. 하지만 최근 어린이 날은 부모들에게 ‘비싼 선물을 하는 날’로 인식되며 본래의 의미를 잃어가고 있다. 그렇다면 정말 아이들은 어린이 날을 ‘선물 받는 날’로 생각하고 있을까.

한 어린이 테마파크 업체가 작년 4월 초등학생 48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참여 어린이 43%가 가장 원하는 어린이 날 선물로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을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싼 선물을 바랄 것이라는 어른들의 생각과는 달리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인 것이다.

레고코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소중한 세상, 아이에게 배우는 더 큰 세상’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 ‘Thank You, Kids’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화장을 하고 발레리나를 흉내 내는 아빠와 딸의 모습, 야광 모빌과 스티커로 방을 우주정거장처럼 꾸미며 즐거워하는 엄마와 아들의 모습 등 부모가 아이들의 시각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레고코리아 마케팅팀은 이번 레고 ‘Thank You, Kids’ 캠페인을 통해 아이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날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소소하지만 일상 속에서 항상 어른들에게 놀라운 경험과 새로운 생각을 일깨워주는 우리 아이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레고가 아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인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가 레고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 및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부터 5월 2일까지 아이와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레고땡큐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3명), 50만원(2명), 100만원(1명) 상당의 레고땡큐박스를 증정한다.

또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레고코리아 공식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Thank You, Kids’ 캠페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공유하면 총 20명에게 레고 슈퍼히어로 마이티 마이크로스(14,900원 상당)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 ‘Thank You, Kids’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