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화학장치산업전’, 26~29일 킨텍스서 개최

‘국제화학장치산업전’, 26~29일 킨텍스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화학장치산업전’,
26~29일 킨텍스서 개최

㈜경연전람과 아이유뉴스(주)가 공동주최하는 ‘국제화학장치산업전 KOREA CHEM 2016'이 4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나흘 동안 고양 킨텍스 9홀에서 개최된다.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화학분야, 바이오 생명공학 분야의 생산공정

최신기술이 한 자리에 전시되는 KOREA CHEM 2016은 식품, 제약, 화장품, 석유화학 등 각종 화학설비 및 기자재 등이 전시되는 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유분체공정, 화학기계분야, 동력전달장치, 제어기기 및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시스템 설계, 공학재료 및 소재, 화학안전, 환경관련 제품이 출품되는 이번 전시회는 독일 전통기술기업인 네취그룹을 비롯하여 유니텍, 제일기공, 라미나, 토쿠주, 프로미넌트, 동방플랜텍, 천세산업, 브롱호스트, 오카와라 등 100여개 기업이 신제품, 신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KOREA CHEM 2016 전시회는 세계적 선진기술을 가진 해외기업들의 신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 제조기업의 참여로, 전시장을 찾는 수요자들에게 공정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 REFERENCE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시 개최, 식품, 의약, 화장품산업 제조관련 전문관 운영

KOREA CHEM 2016 기간 킨텍스 1전시장(1~5홀)과 2전시장(9홀, 10홀)에서는 식의약, 화장품산업 제조기술관련 6개의 전문관이 함께 소개된다. 우선 킨텍스 1에서는 1홀-물류포장 2홀-패키징 재료 3홀-제약/화장품 포장공정기술 4~5홀은 식품포장기계, 식품기계, 자동화기기 등이 전시된다.

킨텍스 2전시장 9홀은 의약품, 화장품원료 10홀은 식의약 관련 실험분석장비가 전시된다.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찬 이번 전시회는 킨텍스 1, 2전시장(축구장 10배)에 걸쳐 개최되는 만큼 전체 전시회 관람시간도 4시간이상이 소요될 것으로 예측된다. 주최 측은 1, 2전시장을 잇는 순환전기차를 마련하여, 관람객의 시간과 피로도를 해소시킬 예정이다.

-무료입장을 위한 전시관람 사전등록 접수 중

26일부터 29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 관람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비즈니스 위주의 전시회 특성상 일반학생, 일반인들의 관람은 제한된다.

참관을 원하는 방문객은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관람신청을 하면 입장료가 면제된다.

이밖에도 주최측은 전시방문객의 효율적 참관을 위해 찾고자 하는 출품기업과 부스위치, 세미나 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