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엘리트 부대‘네이비실’, 좀비들의 습격을 받은 부통령을 구하라!

미국 최고의 엘리트 부대‘네이비실’, 좀비들의 습격을 받은 부통령을 구하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의 네이비실 대원들의 미 부통령 구출작전이 시작된다!

미국 최고의 엘리트 특수부대 ‘네이비실’
연락 두절된 부통령을 반드시 구해라!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 대공개!

알 수 없는 괴한들의 습격으로 위험에 처한 미 부통령을 안전하게 구출하라는 임무를 받은 네이비실 대원들과 좀비들의 전투를 선사할 좀비 액션영화<뉴올리언스전투 :네이비실vs 좀비>가 메인 포스터에 이어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선거활동 중에 연락이 끊긴 부통령을 구하라는 임무를 받게 되는 미국 최고의 엘리트 특수부대 네이비실 대원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이후 CIA의 등장과 ‘지옥으로 투입되다’라는 카피가 예고치 못한 일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뿐만 아니라생물학테러라고 이야기하는 CIA대원의 모습,네이비실 대원들과 사람들을 공격하는 좀비들의 모습이 빠르게 펼쳐지며 긴장감을 더한다.여기에 감염을 전국으로 퍼지는걸 막기 위해 또 다른 움직임을 취하는 본부의 모습과 부통령을 구하기 위해 사건 현장에 있는 대원들의 모습이 교차로 보여지며 대원들이 좀비들의 공격과 외부와의 단절 위기에서 부통령을 무사히 구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메인 포스터에 이어 메인 예고편 공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좀비 액션 영화 <뉴올리언스:네이비실vs 좀비>는4월21일, IPTV에서 최초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