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녹십자 등 주요기업 채용에 도전하자”

“KCC, 녹십자 등 주요기업 채용에 도전하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중순 들어 구직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주요기업들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KCC, 녹십자, 인천국제공항공사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KCC는 자원공학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원공학 전공 학사 이상으로 신입은 토익 700점 이상, 평점 3.0이상, 경력은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kccworld.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녹십자는 R&D기획, 홍보, 개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으로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경력은 3~10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R&D기획 경력은 석사 이상이어야 한다.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활동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greencross.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경영 및 마케팅, 사업개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토익 650점 이상으로 연령, 학력, 전공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1일까지 홈페이지(www.airport.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현대선물은 FX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외국어 능통자 등은 지원이 가능하다. 상경계열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yundaifutures.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17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 에어프로덕츠코리아(www.airproducts.com)는 오퍼레이터, 분석실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은 2년제 대졸 이상이면 가능하다. 화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반도체 관련업계 경력자는 우대한다. 18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노틸러스효성은 메카개발, HW개발, 기구설계 등 6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로 4년제 대졸 이상 및 석사 이상으로 관련학과 전공자, 2~10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외국어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nautilus.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동서는 사무관리, 온라인마케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사무관리는 2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온라인마케팅은 4년제 대졸자로 2~3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국가유공자와 분야별로 외국어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www.dongsuh.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한국알프스는 SMPS설계, 영업, 영업지원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 관련 전공자로 분야별로 영어 및 일본어 능통자면 된다. 단, 영업지원은 초대졸 이상으로 전공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분야별로 일본어 자격증 소지자, 어학연수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alps.co.kr) 및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