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대표 몸짱’ 류근지, 쿨가이 선발대회에 도전

‘개콘 대표 몸짱’ 류근지, 쿨가이 선발대회에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콘서트 공식 몸짱 개그맨’ 류근지, 제11회 쿨가이 선발대회 지원

‘개콘 대표 몸짱’ 류근지, 쿨가이 선발대회에 도전
‘개그콘서트 공식 몸짱 개그맨’ 류근지, 제11회 쿨가이 선발대회 지원

'개그 콘서트 공식 몸짱 개그맨'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 공채 개그맨 류근지가 '제 11회 쿨가이 선발대회'에 지원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쿨가이 선발대회'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이 시대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대회다. 세계적인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는 지난 2006년부터 개최해오며 매년 지, 덕, 체를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인 '쿨가이'를 선발 해오고 있다.

최근 태양의 후예로 한창 주가를 높이고 있는 송중기의 ‘절친’ 류근지는 ‘MN 휘트니스 박민욱 대표’의 도움으로 근육질의 건강한 몸매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오고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개그콘서트의 훈남 4인방,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등과 함께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며, 방송과 공연활동뿐만 아니라 자기관리까지 함께 병행 하고 있다.

‘2016 쿨가이 선발대회’ 관계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본업에 충실하면서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 온 개그맨 류근지의 쿨가이 선발대회 지원을 환영한다” 며 “공정한 경쟁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내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2016 쿨가이 선발대회’는 올해도 어김 없이 지성미와 야성미를 모두 갖춘 최고의 남성을 선발 할 예정이며, 오는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 홀에서 2차 예선을 진행한다. 2차 예선은 공개 오디션 형식으로 진행 하며 쿨가이 지원자들의 장기자랑 및 상의탈의 런웨이, 드로잉 퍼포먼스, 비보잉 등의 축하공연이 함께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