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엑셀 공모전 개최

예스폼, 엑셀 공모전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4.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폼, 엑셀 공모전 개최

문서서식 전문 다운로드 사이트 예스폼이 엑셀로 만들어진 파일을 대상으로 하는 엑셀 공모전을 오픈했다.

마이크로오피스 프로그램 중에서 비즈니스 문서의 꽃이라 불리는 엑셀 파일은 간단한 수식부터 복잡한 계산까지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문서 포맷이다. 테이블을 바탕으로 수식과 연산, 자동계산이 가능하여 컴퓨터로 활용하는 정점의 문서 프로그램으로서 직장인이라면 하루에도 수십번씩 열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문서 서식을 전문으로 서비스하는 예스폼이 이 엑셀 파일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을 개최하는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교육 분야, 관공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하는 다양한 엑셀 양식을 발굴하여 회원을 대상으로 공유하려는 서비스 확장 측면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2016년 올해 2회째를 맞는 예스폼 ‘엑셀 공모전’은 ‘파워포인트 공모전’과 함께 예스폼이 추진하는 양대 공모전으로서 이번에는 최근 한글과컴퓨터사에서 출시한 한글오피스의 한셀로 만들어진 파일도 공모전의 응모 대상 파일로 추가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또는 한컴오피스 중에서 어느 것을 사용해도 모두 응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총 시상금 약 300만 원으로 가장 많은 파일을 등록한 최다등록상 10명에게는 각 10만 원씩, 좋은 자료를 올린 대상에게는 20만 원(1명), 은상 10만 원(3명), 동상 5만 원(10명) 을 시상하며 등록자 모두에게는 기프트콘을 지급하고 중복 수상까지 가능하다.

공모전은 4월 30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되며 엑셀로 만들어진 파일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