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그맨' 미국 5개 도시 투어 공연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투어 공연 돌입

'쇼그맨' 미국 5개 도시 투어 공연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투어 공연 돌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3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그맨' 개그맨 최초 미국 5개 도시 투어, 교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

웃기는 남자들, 쑈하는 남자들... '쇼그맨'
미국투어 후 4월 16일 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 10개 도시 전국투어 공연 돌입

KBS 개그콘서트 간판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으로 구성된 “쇼그맨” 공연팀이 개그맨 최초 미국 5개 도시 순회 공연을 현지 교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지난 2월 7일 뉴욕공연을 시작으로 2월 13일 시카고, 2월 19~20일 아틀란타, 2월 27일 달라스, 3월 5일 LA 공연을 마지막으로 1달 여간의 미국 5개 도시 일정을 깔끔하게 소화해 냈다.

개그맨 최초로 진행 되었던 미국투어 공연인 만큼 현지 교민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뉴욕, 시카고, LA 공연은 전석 매진 되었고 아틀란타, 달라스 공연은 90% 이상 객석이 판매 되어 그야말로 결과는 초대박이였다.
 
쇼그맨을 관람한 한인들은 한국 코미디의 새로운 역사를 장식한 유명 개그맨들의 진가와 명성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극찬했다. 또한 미국투어 최초로 정상급 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하는 라이브 공연이었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차별화된 무대였다는 반응도 동시에 나타냈다.

심지어 한국 말을 못하는 2세들이나 가족을 위해 억지로 끌려온 듯한 외국인 남편, 아내들 까지도 박장대소하며 함께 즐겼다. 한국 개그의 해외진출을 검증하는 큰 발걸음이였던 것이다.

또한 쇼그맨 공연팀은 미국투어를 마치고 4월9일 국내 입국하여 짧은 휴식기간을 갖고 국내 팬들을 만나기 위해 전국투어 공연 준비에 돌입한다. 공연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쇼그맨 멤버들이 기존 TV(개콘)에서 보여 주지 않았던 개그를 비롯하여 노래, 댄스, 마술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가미 시켜 국내 최고의 버라이어티 개그쇼를 준비하고 있으며, 기존 개콘, 코빅, 웃찾사 코너를 기반으로 한 개그공연과는 차별화 된 콘텐츠로 관객들을 찾아 가겠다“고 전했다.

쇼그맨 전국투어 공연은 오는 4월 16일 서울투어(연세대 백양콘서트홀)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등 국내 10개 도시 순회한다.

쇼그맨 공연이 미국 투어에 이어 전국투어에서도 흥행에 성공할지의 여부에 이목이 집중된다. 

쇼그맨 전국투어 공연은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하나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