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 제로 프로젝트"로 장마철 대비 '끝'

"습기 제로 프로젝트"로 장마철 대비 '끝'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2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후기닷컴, 위닉스 제습기 무료체험단 모집
▲ 위닉스가 출시한 가정용 제습기 'DH-135B'

예전보다 여름의 기운이 빨리 다가온 만큼, 장마철 또한 빨리 찾아온다는 기상청 발표로 장마철 '습기잡는'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생활가전전문기업인 위닉스(대표 윤희종, www.winixcorp.com)도 장마철을 대비해 2009년형 가정용 제습기 (DH-135B)를 19일 출시하고 '습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가정용 제습기(DH-135B)는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소음을 줄여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강력제습기능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만수 알림 및 정지 기능, 이동손잡이를 장착한 편리한 이동 및 항균 솔루션 업체 마이크로밴 사의 항균제를 사용하여 위생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닉스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제품 후기를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습기 제로 프로젝트’ 위닉스 제습기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습기 체험단은 가전제품 사용후기 전문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네이트 리뷰(http://review.nate.com)가 공동 진행하며, 총 15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가정용 제습기(DH-135B)를 총 3주간 무료로 체험하게 되고, 체험한 제품의 후기 및 온라인 미션을 충실히 수행한 회원에게는 체험제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제습기 체험단을 진행하게 된 아이후기닷컴 대외협력팀 이영진 팀장은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며, 36년 기업역사를 가진 상장기업으로서 성장해온 위닉스 회사의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며 " 곧 다가올 습한 장마철에 가족건강을 지킬 좋은 체험단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체험단 기획 의도를 밝혔다.

눅눅한 습기에 자칫 곰팡이뿐만 아니라 세균번식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습기제거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습기제로 프로젝트’ 위닉스 제습기 체험단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체험단 신청은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