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I 이미지는 서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HF’의 이념을 비와 바람을 막아주는 ‘지붕’ 형태의 심벌에 담아내었으며 ‘Housing’과 ‘Finance’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다리 모양으로 구현했다. 오렌지색은 서민들이 꿈꾸는 화목하고 따스한 집을, 녹색은 조화와 상생을 상징하며, 서민의 곁에서 항상 노력하는 ‘HF’의 모습과 함께 공기업으로서의 안전성을 표현했다.
임 사장은 “새로운 CI 개발은 지난 6년간의 성과를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첫 걸음”이라고 밝히면서 “도전적인 목표설정과 적극적인 제도개선을 통한 주택금융 선진화로 서민 지원을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