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 TOP에서 백화점처럼 쇼핑하세요”

“비씨 TOP에서 백화점처럼 쇼핑하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는 TOP(http://top.bccard.com)에서 운영하고 있는 TOP쇼핑몰에서 ‘인기 노트북 시중가 대비 16~31% 할인’, ‘홈쇼핑 히트 상품 최강할인전’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OP은 기존 포인트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편하여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비씨 카드의 Total Reward Service 사이트이다. 특히 ‘TOP쇼핑몰’ 은 비씨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현대홈쇼핑(Hmall)이 위탁 운영하고 있어 백화점이나 홈쇼핑 수준의 신뢰할만한 고품격의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TOP쇼핑몰’은 최신 유행상품, 생활 필수 아이템, 고급 명품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약 4,000여개의 상품들을 매월 시즌, 이슈 별로 타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 에게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고품격의 쇼핑서비스는 물론 경제적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TOP(포인트)은 물론 TOP이 부족한 경우 비씨카드로 물품 대금을 결제할 수 있어 소액의 TOP이라도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선 ‘TOP쇼핑몰’은 신학기를 맞아 삼성, LG, SONY 등 최신 사양의 인기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인기노트북 한정특가 이벤트’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에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트북 모델별 시중가 보다도 16%~ 최고 31%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3월 15일까지 캐논카메라, 쌤소나이트 여행가방 등 TOP쇼핑 히트상품만 모아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TOP쇼핑 인기상품 최강할인전”과 현대홈쇼핑의 히트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홈쇼핑 히트상품전’도 진행한다.

한편 쌀, 라면, 화장지, 분유, 생수, 기저귀 등 간단한 생필품은 ‘TOP마트’ 코너를 이용하면 대형할인마트 수준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은 ‘TOP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수준 높은 상품들을 마치 유명 홈쇼핑이나 고급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것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면서 “고객들이 1TOP의 가치를 1원 그 이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품격의 만족도 높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