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의 분위기, 컨셉 주얼리 브랜드 ‘비주얼(BIJOUUL)’ 론칭

그날의 분위기, 컨셉 주얼리 브랜드 ‘비주얼(BIJOUUL)’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날의 분위기,
컨셉 주얼리 브랜드 ‘비주얼(BIJOUUL)’ 론칭

감성 주얼리 셀렉샵 그날의 분위기가 컨셉 주얼리 브랜드 비주얼(BIJOUUL)을 선보인다.

비주얼은 프랑스어로 주얼리를 뜻하는 BIJOU와 우리말로 정신·혼이라는 의미인 얼의 합성어로, 그간의 대량 생산 제품들과는 분명하게 차별되는 한국의 장인 정신을 근간으로 정성을 들여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그날의 분위기 제작 총괄을 맡고 있는 ㈜쓰리피스코리아 강가람 CTO(2007년 국제기능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귀금속 가공 기능장)는 “컬렉션에 공을 많이 들이다 보니 시간과 공이 많이 들지만 확실히 퀄리티가 명품에 견주어 손색이 없고 세계 어느 곳에 제품을 내놓아도 자신 있다”고 말했다.

비주얼은 상품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대 1억원을 지원해 주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의 창업 지원을 받아 올해 3월 본격적으로 제품을 론칭하게 되었다.

임청란 대표는 “청년 창업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귀금속 관련 업종이 고부가가치 산업이며, 세공 분야에서 우리나라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제조 방식 및 보수적인 업계의 특성상 교류 및 정보가 부족하고 상대적으로 정부의 창업 관련 국가 지원 사업 등의 지원을 많이 받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정보를 교류하고 국가에서 받은 기회를 나누기 위해 그날의 분위기 홈페이지에 실력 있는 신진 주얼리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SPECIAL’ 코너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현재 그날의 분위기에서는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주얼리(Happy Memories Collection)부터 하루 하루의 감성을 담은 데일리 주얼리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주얼 브랜드 론칭 기념 다이아몬드 0.1.ct가 담긴 보석 화장품, 레터링 반지 1+1, 미니베어 핀을 증정하는 오픈 행사가 3월 진행된다. 4월 21일(목)~23일(일) COEX에서 진행되는 한국 주얼리페어 입장 티켓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그날의 분위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