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노희경, 조혜련 작가와의 만남에 초대합니다”

인터파크도서, “노희경, 조혜련 작가와의 만남에 초대합니다”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3.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INT 도서부문(이하 인터파크도서, 대표 최대봉, book.interpark.com)에서는 3월을 맞아 노희경, 조혜련 등 인기 작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인터파크도서는 3월 27일(토) 노희경 작가의 <거짓말> 출간을 기념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한다. <거짓말>은 보는 드라마에서 읽는 드라마로의 감성을 잇는 대표적인 감성수작으로 <그들이 사는 세상>에 이어 출간된 노희경 작가의 두 번째 드라마 대본집이다. 노희경 작가와의 만남은 3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정동 프란체스꼬 회관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노희경 작가의 강연과 사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3월 22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노희경 작가와의 만남’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공지는 3월 23일.

또한, 3월 28일(일) 오후 6시에는 방송인 조혜련의 당당한 도전스토리 <열렬하다 내인생!> 도서 출간기념 이벤트를 열고 독자와의 유쾌한 식사에 초대한다. 이를 통해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도전’의 아이콘이자 ‘열정’의 전도사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조혜련 작가와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고 사인 및 사진촬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3월 24일까지 조혜련과의 만찬을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독자를 만찬에 초대한다. 당첨자 발표와 장소는 3월 25일 공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이루어 진다.

한편, 인터파크도서의 웹진 <북&>의 ‘Proposal 작가와의 만남’, ‘On Air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현장스케치&후기’, ‘속시원한 인터뷰’ 등의 코너를 통해 인터파크도서가 주최하는 모든 작가와의 온·오프라인 만남에 참여가 가능하며, 만남 후기와 작가 인터뷰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