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관광청,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론칭 발표

텍사스 관광청,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론칭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2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사스 관광청,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론칭 발표

텍사스 관광청은 90개가 넘는 텍사스 내 주립공원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Texas State Parks Official Guide)’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텍사스 주립공원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모바일 가이드로,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텍사스 주립공원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90개가 넘는 텍사스 내 주립공원의 운영 시간, 입장료, 시설 안내 등을 비롯 각 주립공원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에 대한 안내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수영, 낚시 등 야외 활동을 선택하면 해당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을 추천해주고, 캠핑장, 산장 등 숙소 및 구비 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공원 사진과 영상, 가상 투어를 통해 사전 탐방을 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까지 예약할 수 있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내의 지도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공원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위치에서 공원까지의 길 안내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이킹 코스 다운로드 기능과 ‘내가 좋아하는 공원’ 목록 작성 등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개별 설정할 수 있다.

한편, ‘텍사스 주립공원 가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 및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Texas State Parks’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영문 서비스만 제공되며, 자세한 정보는 어플리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텍사스와 텍사스 관광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텍사스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