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18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맛과 영양이 한층 더 풍부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지난 10월 출시 이후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나나 푸딩’에 이어 출시한 제품으로, 생우유로 만든 커스타드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은 업그레이드하고, 칼로리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에는 먹기 좋은 크기의 돌(Dole) 바나나가 가공 없이 그대로 들어가 칼륨과 비타민 C, 섬유질 등의 영양을 챙길 수 있으며, 커스타드 크림과 촉촉하면서 고소한 아몬드 쿠키가 겹겹이 층을 이뤄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포장 용기에 작은 사이즈의 스푼을 함께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 10월 출시한 돌(Dole) 바나나 푸딩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프리미엄 디저트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었다.”며, “달콤함과 풍부한 맛은 더욱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로 프리미엄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돌(Dole) 코리아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주요 편의점 및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