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 모이스처 클렌징 폼 출시

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 모이스처 클렌징 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1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 모이스처 클렌징 폼 출시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반복된 세안으로 인해 빼앗기기 쉬운 수분을 지켜주는 코튼 블룸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모이스처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도톰한 롤링감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일 타입 클렌저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지면서도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어 2차 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오일 성분이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천연 유래 코코넛 오일 성분이 피부를 정화시키고 살구씨 성분이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풍성한 탄력 거품이 솜털 사이까지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는 폼 타입 클렌저로 올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코튼 블룸 성분과 함께 수분을 잡아주는 피부 내 보습인자(NMF)를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코튼 블룸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3월 중순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