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다락원, 토익 서적 스페셜 할인 이벤트 실시

T스토어 북스-다락원, 토익 서적 스페셜 할인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스토어 북스-다락원,
토익 서적 스페셜 할인 이벤트 실시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외국어 교육 출판사 다락원과 제휴를 맺고 토익 서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한 달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T스토어 북스 내에서 판매 중인 다락원의 토익 서적을 10% 할인가에 대여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도서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정가 12만원 상당의 다락원 응급토익 실전모의고사 인터넷강의 60일 수강권도 무료 증정하여, 5월 토익 개정을 앞두고 목표 점수 획득을 위해 공부에 매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해당 도서는 총 6종으로, <독학 토익> Listening 및 Reading 시리즈와 시리즈이다. 특히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독학 토익> 시리즈는 타 토익책들에 비해 친절한 해설과 꼼꼼한 문제 풀이 전략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토익의 최신 출제 경향과 대표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이벤트 도서 구매 시 지급되는 인터넷강의 수강권은 매주 화요일에 전 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괄 제공된다. 지급된 쿠폰은 Tstore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쿠폰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단, 수강권 쿠폰 등록은 2016년 4월 21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T스토어 북스는 5월 신토익 개정을 앞두고 토익을 마무리 하려는 수험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수험생들이 T스토어 북스에서 이벤트 혜택을 받고 힘을 내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