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7년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인천시, 2017년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는 인천에 거주하는 학생, 시민들에게 환경보전 인식을 제고하고, 친환경 생활 실천력을 도모하기 위해 ‘2017년도 환경체험 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은 인천에 사무소를 두고 교육을 할 수 있는 시설 및 인적자원을 갖춘 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다.

대상프로그램은 다양한 환경지식을 제공하고 친환경 실천력을 제고할 수 있는 토론회, 실험적 탐구, 생태기행, 체험학습 및 지도자 양성 워크숍 등이다.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법인 또는 단체는 공모 신청서, 사업계획서 및 구비서류 등을 갖춰 4월 7일부터 12일까지 인천시청 환경정책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는 1개 단체, 1개 프로그램 지원을 원칙으로 하며, 교육프로그램 선정절차를 거쳐 12월에 3~5개 프로그램을 최종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프로그램 및 기관은 환경부와 인천시에서 지원하는 1,000만원 이하의 지원금을 받게 되며, 2017년 3월부터 11월까지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환경체험 교육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맑고 깨끗한 친환경도시, 지속 가능한 도시로 성장하는데 밑거름 역할을 하는 동시에 새로운 교육모델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