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서인국의 2016 S/S 캠페인 영상 공개

이젠벅, 서인국의 2016 S/S 캠페인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이젠벅 홍보 영상 온라인 공개

이젠벅, 서인국의 2016 S/S 캠페인 영상 공개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이젠벅 홍보 영상 온라인 공개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S/S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꽃 한 송이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에서 서인국은 가벼운 옷차림으로 LA 시내를 유쾌하게 거닐고 킥보드를 타는가 하면 공원에서 장난감 비행기를 날리며 도심 속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

9일 공개된 영상은 이젠벅 2016 S/S 시즌의 첫 번째 주력 라인인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를 홍보하는 영상이다. ‘멜란지’는 프랑스어인 ‘멜랑쥬(melange)’에서 유래된 단어로 ‘혼합된, 섞인’ 등의 뜻을 갖고 있다. 색상에 쓰일 때는 서로 다른 색이 혼합되어 서리가 내린 듯한 느낌의 미묘한 색감을 내는 배색을 말한다. 멜란지 색은 매끈한 느낌을 내는 한 가지 색이 아니라 섞인 듯한 느낌을 주어 안개 속에서 보이는 듯한 은은한 색상을 말한다.

패턴이 내포한 뜻에 따라 영상에서도 안개가 주요 모티브로 사용됐다. 영상에서는 안개 속, 서리가 내린 듯한 느낌을 주는 멜란지 색상의 특징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멜란지 색상이 다른 컬러와 잘 어울리듯이 서인국과 다른 모델들의 조화 및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도 영상 속에 자연스레 녹아 든다.

서인국이 영상에서 착용한 재킷이 바로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멜란지 사파리 재킷’이다. ‘멜란지 사파리 재킷’을 비롯한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는 어떤 컬러나 패턴에도 어울리는 멜란지 컬러의 배색과 소재로 어떤 착장에도 믹스매치가 쉽다는 특징을 지닌다.

 실제로 모델들은 영상 속에서 사파리 재킷, 보머재킷, 맨투맨 티셔츠 등 멜란지 시리즈로 비즈니스 캐주얼 룩, 얼반 아웃도어 룩, 스트리트 캐주얼 룩 등을 연출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젠벅은 지난 2015 F/W 시즌부터 ‘패턴’이라는 코드를 패션시장에 제시했으며, 이번 시즌 다양한 패턴과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그 첫 번째 시작인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와 홍보 영상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이젠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senberg.kr) 및 이젠벅 블로그(http://isenbergblog.co.kr/), 공식 유튜브 계정 등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