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에코맘 선언식’ 진행

아가방앤컴퍼니 ‘에코맘 선언식’ 진행

  • 임선혜 기자
  • 승인 2010.03.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및 의류 대표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베이비페어에서 아이를 위해 친환경 생활을 다짐하는 에코맘 선언식과 함께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퓨토 체험 이벤트, 임산부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들에게 깨끗한 지구를!” 에코맘 선언식

우리의 소중한 아기들에게 건강한 지구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아이앰에코맘(I am Ecomom)을 진행하고 있는 아가방앤컴퍼니는 베이비페어에서 에코맘 선언식을 수시로 진행한다. 올해 봄 시즌부터 전 브랜드에서 생산하는 모든 내의를 오가닉 소재로 전면 교체하는 등 친환경 경영을 선언한 아가방앤컴퍼니가 경영 방침을 넘어 무엇보다 중요한 소비자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선언식을 준비한 것.

‘에코맘(Ecomom)’은 환경을 뜻하는 ‘에코(Eco)’와 엄마를 뜻하는 ‘맘(Mom)’의 합성어로 이번 베이비페어 아가방앤컴퍼니 부스를 방문하여 친환경적으로 생활하고 아이를 키우는 ‘에코맘’이 될 것을 다짐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여 동참할 수 있다. 에코맘 선언식에 참가한 에코맘에게는 가정 내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10가지 실천사항을 담은 에코맘 백서와 에코백을 증정한다.

퓨토 체험 이벤트 등 예비 엄마 이목 끄는 다채로운 행사 진행

아울러 아가방앤컴퍼니의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퓨토’의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토 홈페이지(www.putto.co.kr)에서 체험 수기 동영상을 보고 직접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에 댓글을 달면 선착순 3천명에게 베이비페어 방문 시 퓨토 3종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20명에게는 퓨토 정품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금가루가 들어있는 샘플을 고르는 당첨자에게는 퓨토 2종 튜브 샘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3월 11일 오후 2시와 3월 12일 오후 2시 2차례에 걸쳐 임산부 교실이 코엑스 인도양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아가방앤컴퍼니 부스에서는 매일 2회(오후 1시 반과 4시) 유모차, 업는띠, 젖병 등을 증정하는 즉석 퀴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베이비페어를 찾는 예비 엄마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