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 선보여

유한킴벌리,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 선보여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가 건조한 목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 출시했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이름 그대로 가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스크로, 마르고 건조한 목과 코를 촉촉하게 해 준다. 일반적으로 마스크는 입과 코, 목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단하고 보호해 호흡기 내 수분이 쉽게 증발하지 않도록 도와주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수분용 패드로 마스크 내부의 가습 상태를 높여 호흡기의 촉촉함을 극대화한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패드 형태의 필터를 물에 적셔 마스크 안쪽의 좌우 포켓에 넣어 사용하는데, 이때 소비자가 직접 흐르는 수돗물이나 식용수를 넣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마스크 사용 전에는 비누나 손 세정제로 손을 깨끗이 씻은 후 필터를 만지고, 젖은 필터를 곧바로 마스크 속에 넣으면 보다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D 입체 구조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어 마스크 착용 시 호흡이 편안하며,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프트 와이드 이어밴드로 구성되어 착용감도 좋다.

유한킴벌리는 환절기 적정 실내 습도는 40%~60%로 요즘과 같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거나 호흡기가 예민한 경우 가정에서는 가습기를 사용하거나 젖은 수건 등을 활용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며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외출이나 수면 시처럼 습도 관리가 어렵거나, 목과 코가 건조한 증상으로 불편을 느낄 때 계절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목과 코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크리넥스는 미세먼지와 황사철에 사용이 용이한 KF80 황사마스크, KF94 방역마스크는 물론 어린이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키즈마스크, 입체적인 구조로 착용이 편리한 입체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