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마마무 음원차트 올킬에 피자 간식 지원 사격

피자마루, 마마무 음원차트 올킬에 피자 간식 지원 사격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마루,
마마무 음원차트 올킬에 피자 간식 지원 사격

최근 타이틀곡 ‘넌 is 뭔들’이 포함된 첫 정규 앨범 ‘멜팅’으로 컴백한 마마무가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피자마루가 마마무 팬들을 위한 피자 파티를 열어 팬들 사이에 또 다른 이슈가 되고 있다.

피자마루의 깜짝 피자 파티는 SBS 인기가요 입장을 위해 줄을 서 있던 방청팬들과 진행되었다. 이날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인기가요는 마마무의 컴백 무대와 함께 ‘미니 팬미팅’이 계획되어 있어서 여느 때보다 방청 열기가 높았다. 오랜 시간 추위를 참으며 기다릴 팬들을 위해 마마무가 현재 모델로 활동중인 ‘피자마루’와 사전에 준비한 피자 트럭이 등장해 깜짝 피자 파티를 열었다.

현장에서 피자 간식을 받은 팬들은 SNS를 통해 깜짝 이벤트에 고마움을 전하며, 마마무의 피자마루 CM송을 불러 화답하고 스케치북에 메시지를 전했다.

마마무의 앨범은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온라인 음악 순위 종합 차트 ichart에서 주간 누적 1위까지 통틀어 모든 순위를 차지한 음원에만 부여되는 ‘퍼펙트 올킬(PK)’을 차지했다. 이는 아이돌그룹 중 빅뱅, 투애니원, 씨스타, 미쓰에이, 여자친구의 뒤를 이어 마마무가 역대 6번째 세운 기록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피자마루는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마마무 캐스팅 이후 젊은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며 이번 피자 파티를 통해 마마무 팬들과 공감대가 생겨 더욱 의미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최근 피자마루는 마마무를 모델로 한 새 학기 마마무노트를 출시해 마마무의 앨범 출시와 맞물려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피자마루의 마마무노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피자마루 전국 매장에서 황금세트메뉴 주문 시 받을 수 있으며, 별도 판매하기도 한다.

한편 피자마루는 최근 뉴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맨하튼, 뉴저지 등에 매장을 확대하고, 중국 베이징 3호점과 홍콩 2호점 및 동남아 지역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