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견과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출시

간편한 견과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견과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출시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무역이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제품의 신제품인 썬키스트 너트바를 선보인다.

썬키스트 25 재즈에 이어 출시되는 신제품, 썬키스트 너트바는 견과를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친숙한 강정의 느낌을 살려 아몬드와 캐슈넛에 튀김땅콩과 통현미와 통밀, 호박씨와 건과인 자두(푸룬), 파인애플,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 슬라이스와 볶음참깨 등을 버무려 완성했다.

썬키스트 너트바는 낱개포장으로 출시되었으며 1박스에 6봉이 들어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대용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나 학생들의 영양간식으로 적합하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견과류의 지속적인 섭취를 희망하지만 꾸준한 섭취가 어려운 분들에게도 간편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6입 1상자 기준 7,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