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업계 최초 기프트 카드 출시

도미노피자, 업계 최초 기프트 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4.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구매 고객에게 15%를 할인 혜택 "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는 선불카드 ‘도미노피자 삼성 기프트 카드’를 16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도미노피자 삼성 키프트 카드’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피자 구매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프트 카드로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금액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기프트 카드 종류는 총 3종으로 5만원권, 10만원권, 20만원권이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기프트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16일부터 기프트 카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을 선정, 사이드 디쉬 또는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권 구매 고객에게는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깐넬로니, 닭가슴살 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 10만원권 구매고객은 허브순다리살 치킨 5조각, 5만원권 구매 고객에게는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및 기프트 카드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도미노피자는 업계 최초로 선물하기 좋고, 신용카드처럼 사용이 간편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며 ”생일선물은 물론 감사나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날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