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김소연, ‘여신 화보컷’ 공개!

‘가화만사성’ 김소연, ‘여신 화보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화만사성’ 김소연, 단아한 스타일링+건치미소+브이 포즈! 상큼 매력 발산!

‘가화만사성’ 김소연, ‘여신 화보컷’ 공개!
‘가화만사성’ 김소연, 단아한 스타일링+건치미소+브이 포즈! 상큼 매력 발산!

▲ 사진 : 스토리 플랜트 제공

‘가화만사성’ 김소연의 ‘여신 화보컷’이 공개돼 화제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2일 김소연의 화보 뺨치는 비주얼이 담긴 ‘쏘블리 3종’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드라마 속에서는 절절한 모성연기로 시청자를 울린 김소연이 청순한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현장을 화보 촬영장으로 만든 것.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의 단아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김소연은 하늘색 블라우스에 도트무늬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 패션을 완성했다. 극중 유명 한복디자이너의 며느리이자 대기업 기획본부장의 아내인 김소연. 그는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참한 며느리이자 아내’ 봉해령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또한 김소연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정미소를 지어 ‘여신’ 면모를 과시한다. 하얀 치아를 활짝 드러내며 미소 짓는 김소연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한다. 이어 상큼한 브이 포즈로 ‘쏘블리’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청순함뿐 아니라 귀엽고 상큼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쏟아내고 있다.

그는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에게 반갑게 90도 인사를 하고, 살갑게 선후배 배우를 챙기며 봉해령처럼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등 매력을 무한 발산해 모두의 ‘여신’으로 등극했다는 후문.

김소연의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여신 비주얼 김소연!”, “청순미 폭발이다”, ”미소 너무 예뻐요", "단아함의 대명사는 역시 김소연”, “역시 쏘블리~ 웃는 모습이 제일 예뻐요", ”청순하고 귀엽기까지!”, “봉해령 응원합니다~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 분)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을 집필한 조은정 작가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PD 가 ‘신들의 만찬’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가화만사성’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