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고객 모니터요원 ‘고객 서포터즈’ 모집

서울메트로, 고객 모니터요원 ‘고객 서포터즈’ 모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3.0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오는 12일까지 고객 서포터즈 10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만족 향상 뿐 아니라 경영개선의 일환으로 운영될 명예봉사직인 고객 서포터즈의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는 시민고객이면 누구든 가능하다.

고객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는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보고서를 제출하면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모니터요원들은 별도 선정하여 시상하는 등 서포터즈에 대한 다양한 지원도 할 계획이다.

고객서포터즈 신청은 공사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에서 가능. 선정자는 3월 중 개별 통보 및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선정된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공연 티켓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