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아차, 쇼핑몰 1위 업체 G마켓과 제휴 마케팅

기아차, 쇼핑몰 1위 업체 G마켓과 제휴 마케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스포티지R 출시를 기념해 사전계약 기간 동안 G마켓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진보적 스타일의 도시형 CUV 스포티지R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G마켓과 손을 잡고 스포티지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받자!’

기아차는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쿠폰’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1회 출력이 가능하며, 이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은 스포티지R 구입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6월 30일까지 출고한 고객 限)

‘스포티지R 일석이조 이벤트’

기아차는 G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티지R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스포티지R에 대한 기대평을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스포티지R의 차명 및 신기술 등 스포티지R의 특장점과 관련된 문제를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G마켓 상품권 및 무료배송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G마켓 이벤트창을 통해 도시형 CUV 스포티지R에 대한 기대평을 자유롭게 기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김태우 라이브 콘서트에 100쌍을 초대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를 앞둔 ‘스포티지R’의 뛰어난 성능, 세련된 디자인을 알리는 것은 물론 스포티지R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오는 23일 출시 예정인 스포티지R이 스포티지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 큰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의 야심작 스포티지R은 2004년 8월에 출시한 뉴스포티지에 이어 6년 만에 출시하는 후속 모델로 클린 디젤인 2.0 R엔진이 장착되며, 절제된 강인함이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일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 공개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