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투자 학습만화 ‘투자의 여왕’ 단행본 완간”

“본격 투자 학습만화 ‘투자의 여왕’ 단행본 완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3.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가가 임금보다 더 빨리 오르는 시대, 재테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재테크 만화의 본좌’로 네티즌 호평을 이끌며 누적조회 수 1,000만 건의 인기 웹툰 ‘투자의 여왕’이 3권 단행본 출시로 완간됐다.

‘투자’라는 단어만으로도 두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해도·공감 100%’의 본격투자학습만화 ‘투자의 여왕’은 20대 여주인공 고금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정한 부자’의 철학과 재테크 지식을 알기 쉽게 녹여냈다.

대한민국 최초 본격 투자 학습만화를 표방한 ‘투자의 여왕’은 독자에게 보다 정확한 투자 학습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국경제신문 선정 최연소 슈퍼개미’ 채상묵 씨를 비롯해 전문 펀드매니저들과 500시간 이상의 인터뷰를 진행했고 채상묵 씨의 투자서 ‘바쁜 꿀벌은 행복할 틈도 없다’를 참고했다.

또한 채상묵 씨의 투자노트도 함께 수록해 웹툰에 미처 담지 못했던 내용과 재테크 팁을 담아 더욱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충재 한화증권 연구원은 “투자에 있어 기초가 없는 기술적 분석은 장기적으로 의미가 없기 때문에 탄탄한 기본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존의 기술 분석과 어려운 정보로 가득했던 투자서와 달리 누구든지 ‘투자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기 쉽게 정리한 것이 인상적”이라고 ‘투자의 여왕’에 대한 추천의 말을 전했다.

‘투자의 여왕’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09 기획만화 창작 지원 작품’으로 선정돼 주목 받은 바있다.

현재 ‘투자의 여왕’ 1권과 2권 출시 이후 yes24 등 온라인 서점 및 영풍문고와 교보문고 등을 통해 인기리에 시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