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오픽과 2016 상반기 취업콘서트 개최

잡코리아, 오픽과 2016 상반기 취업콘서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그룹, SK그룹 등 주요기업들이 신규 채용 계획을 발표하며 상반기 공채를 본격화하고 나섰다. 이에 잡코리아에서는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상반기 공채를 대비할 수 있는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취업영어 오픽과 함께 2016년 상반기 공채 합격을 도와주는 대규모 무료 취업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16년 상반기 채용 동향과 공채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하는 이번 취업콘서트는 2월 25일 14시부터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며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직무와 채용을 구분해 1부 직무콘서트와 2부 채용콘서트로 진행된다.

직무콘서트에서는 LG전자 영업, 롯데호텔 경영관리(인사/총무), KT 마케팅 담당자가 각각 직무별 채용동향을 들려줄 예정이다.

2016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 트렌드 확인으로 시작되는 채용콘서트에서는 한국IBM과 아모레퍼시픽의 공채 합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취업콘서트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잡코리아 인성역량 검사권, 오픽 12% 할인권, OPIc 및 외국어 온라인과정 무료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잡코리아 앱을 다운받고 현장에 위치한 잡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2016년 상반기 취업콘서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타학교 학생들도 참여 가능하다. 기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2016년 상반기 취업콘서트 페이지(http://www.jobkorea.co.kr/starter/event/jobconcer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