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트와이스 '소름' 돋게 한 라이브 영상 화제!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정민과 '우아하게' 커버!

유승우! 트와이스 '소름' 돋게 한 라이브 영상 화제!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정민과 '우아하게' 커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우! 기현, 정민 '스타쉽 삼둥이'의 어쿠스틱 '우아하게'! 반전 비글매력으로 소녀팬 '취향저격'!

유승우! 트와이스 '소름' 돋게 한 라이브 영상 화제!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정민과 '우아하게' 커버!

유승우가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정민과 함께한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커버영상이 화제다.

최근 CJ E&M의 인터넷 채널, 엠넷 디지털랩 엠투( https://www.youtube.com/watch?v=u2deDfly9kY&feature=youtu.be )에는 유승우가 기현, 정민과 함께 트와이스의 '우아하게'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커버한 영상이 게재되어 온라인 상에 핫이슈로 떠올랐다. 영상 속 유승우, 기현, 정민은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우아하게'를 부르며, 반전 비글미를 발산하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영상 시작전 트와이스 멤버들이 라이브를 미리 듣고 놀라는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클릭을 유도하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쉽 삼둥이 어쿠스틱 우아하게 넘나 좋다", "승우 기현 정민 이 조합으로 유닛 소취", "트와이스 멤버들 놀래는 모습이 귀여워요", "승우 뭐 어때 노래 진짜 좋은 듯", "다른 노래도 커버해 주세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승우는 지난 2일 미니앨범 <Pit A Pat(핏 어 팻)>으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뭐 어때’가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무 살 유승우의 새 앨범 <Pit a Pat>에는  풋풋한 사랑의 싸이클을 순차적으로 들려주는 5곡이 수록됐으며, 자작곡 ‘점점 좋아집니다’와 ‘스무살’ 2곡이 포함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유승우의 역량이 녹아들어있다.  우효와 함께한 듀엣곡 선(45.7cm)(Feat.우효)에서도 훌륭한 케미를 이끌어 내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된 면모를 입증해냈다. 앞서 유승우는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하는 뮤지컬중 하나인 '마이 버킷 리스트'에 주인공 '해기' 역으로 캐스팅된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유승우는 '뭐 어때'와 '선'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