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수지, ‘치인트’ 김고은 닮은꼴 인증!

‘해피투게더3’ 이수지, ‘치인트’ 김고은 닮은꼴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이수지, ‘치인트’ 김고은 도플갱어? 묘~한 싱크로율! 웃음 빵~

‘해피투게더3’ 이수지, ‘치인트’ 김고은 닮은꼴 인증!
‘해투3’ 이수지, ‘치인트’ 김고은 도플갱어? 묘~한 싱크로율! 웃음 빵~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개그우먼 이수지가 ‘치인트’ 김고은과 닮은꼴이라고 주장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18일 방송은 ‘접수하러 왔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6년 방송가를 휘어잡을 대세녀 군단 이수민-김정민-엄현경-서유리-이수지가 출연해 웃음 핵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지는 요즘 대세 스타들과의 닮은꼴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수지는 화제의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서 ‘홍설’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고은을 지목하며 “김고은은 홍설이고 나는 폭설이다”라고 주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수지는 가수 싸이, 응답하라 1988의 ‘택이아빠’ 최무성, 그리고 배우 김해숙과도 닮았다면서 천의 얼굴을 자랑해 웃음을 터뜨렸다.

나아가 이날 이수지는 닮은꼴 싸이의 대디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부터 시작해 춤사위까지 충격적인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수지의 커버댄스에 전 출연진이 기립박수를 보낼 정도였다는 후문.

이에 흥겨운 웃음이 가득했던 ‘접수하러 왔습니다’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이수지 얼굴에 홍설 있네 있어”, “이수지 싸이댄스 생각만해도 웃김! 꼭 봐야지”, “이수지 닮은꼴 라인업이 후덜덜~ 역시 대세 답네”, “이수지 완전 호감! 입담도 좋고 개인기도 좋고.. 해투서 제대로 터뜨릴 듯!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