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원미경-김지호, 촌티작렬 고부 탄생!

‘가화만사성’ 원미경-김지호, 촌티작렬 고부 탄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미경-김지호, ‘촌티패션 종결자’ 등극! 시선강탈!

‘가화만사성’ 원미경-김지호, 촌티작렬 고부 탄생!
원미경-김지호, ‘촌티패션 종결자’ 등극! 시선강탈!

▲ 사진: 스토리 플랜트 제공

‘가화만사성’ 원미경-김지호가 역대급 촌티 작렬 코믹 비주얼을 장착, 범상치 않은 고부지간으로 파격 변신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원미경(배숙녀 역)-김지호(한미순 역)의 파격 비주얼을 공개해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촌티가 줄줄 흐르는 충격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원미경과 김지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고추장을 연상케 하는 원미경의 빨간 의상과 경극 화장에 버금가는 짙은 화장, 머리에 꽂은 형형색색의 꽃 핀은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게 한다.

극중 고부지간인 두 사람은 촌티로 똘똘 뭉쳐 보는 것만으로 폭소가 터져 나오는 ‘명랑 고부’로 열연할 것을 예감케 한다. 이어 활짝 웃으며 누군가에게 인사를 건네던 원미경과 김지호가 화들짝 놀란 모습이 포착됐다. 김지호는 토끼눈을 뜨며 몸을 잔뜩 움츠리고 있고, 원미경은 극중 며느리인 김지호의 등 뒤로 숨은 채 눈을 질끈 감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2일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진행된 촬영모습을 담은 것. 특히 14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원미경은 파격 변신도 마다하지 않고 열혈적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기꺼이 ‘충격 촌티 패션’을 소화한 원미경. 그는 김지호의 두 손을 붙잡고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깜짝 촌티 패션쇼를 진행해 촬영 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가화만사성’ 제작사는 “원미경-김지호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하며 열연을 펼쳤다”라면서 “망가짐도 불사한 고부지간의 코믹연기로 인해 촬영장은 웃음바다였다.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원미경-김지호 고부지간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을 집필한 조은정 작가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PD의 2016년 작품. 특히, 이동윤 PD 와 조은정 작가가 ‘신들의 만찬’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만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가화만사성’은 MBC ‘엄마’의 후속으로 2016년 2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