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김정민, 구라인→유라인 이적 욕심!

‘해피투게더3’ 김정민, 구라인→유라인 이적 욕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 김구라’ 김정민, 초특급 유느앓이! ‘폭소예고’

‘해피투게더3’ 김정민, 구라인→유라인 이적 욕심!
‘여자 김구라’ 김정민, 초특급 유느앓이! ‘폭소예고’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여자 김구라’ 김정민이 유재석 때문에 점까지 봤다고 고백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18일 방송은 ‘접수하러 왔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6년 방송가를 휘어잡을 대세녀 군단 이수민-김정민-엄현경-서유리-이수지가 출연해 웃음 핵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정민은 유재석을 향해 열렬한 러브콜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김정민은 소위 ‘구라인’이라고 불리는 김구라 사단의 핵심 멤버 중 하나. 그러나 이날 김정민은 “올해 내가 선택한 남자는 유재석”이라면서 구라인을 떠나 유라인(?)으로 이적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피력해 충격을 안겼다.

더욱이 김정민은 “과거에 유재석과 함께 일을 하고 싶어 점을 본 적도 있다”면서 오랜 ‘유느앓이’를 고백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심지어 그는 “유재석의 ‘저쪼아래’는 외국 몸짱스타 스타일의 몸매”라면서 유재석의 공공연한 치부(?)마저 포장하는 콩깍지 본능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김정민은 ‘유라인’에 입성하겠다는 일념을 온 몸으로 드러내듯 전 방위적인 활약을 펼쳐 유재석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김정민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김정민 솔직히 예능감은 인정! 어디서든 평타 이상! 해투서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김정민 ‘여자 김구라’에서 ‘여자 유재석’으로 노선 변경하나요? 빵터짐”, “저쪼아래 찬양이라니! 김정민씨 유느앓이 중증인듯”, “이번 주 꿀잼 예약이라 전해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