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이렇게 행복한 신부 보셨나요? 부러움 유발하는 신혼 여행 사진 공개! ‘질투유발자’ 등극

하재숙, 이렇게 행복한 신부 보셨나요? 부러움 유발하는 신혼 여행 사진 공개! ‘질투유발자’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재숙, 자연과 함께하는 행복한 허니문 현장 포착

하재숙, 이렇게 행복한 신부 보셨나요? 부러움 유발하는 신혼 여행 사진 공개!
하재숙, 자연과 함께하는 행복한 허니문 현장 포착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배우 하재숙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 배우 하재숙이 자연과 함께한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보트 위에서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바다 속에서 거북이와 함께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결혼 당시 스킨스쿠버를 통해 만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밝힌 바 있던 하재숙이 신혼여행으로 떠난 팔라우에서 남편과 함께 스킨스쿠버를 즐기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을 더하고 있다.
 
하재숙의 신혼여행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는 나까지 행복하게 만드네요’, ‘재숙언니 앞으로 행복하세요’, ‘두분 너무 보기 좋습니다’, ‘하재숙님 작품에서도 많이 보고싶어요’, ‘해피바이러스’, ‘우왕 부러워요! 행복하세요’, ‘진짜 보기 좋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재숙은 현재 영화 <국가대표2>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준비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