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ny Kim (베니킴) 의 싱글 “Beautiful” 발매

Benny Kim (베니킴) 의 싱글 “Beautiful”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nny Kim (베니킴) 의 싱글 “Beautiful” 발매

베니킴의 2집 싱글 앨범이 1년만에 발매된다. 첫 싱글 앨범인 '괜찮니(Feat. Devicehoon, ABEL)'의 앨범이랑은 다른 성향을 가진 발라드, 포크 곡으로 베니킴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싱글도 저번 싱글과 같이 베니킴이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프로듀싱까지 맡아서 내는 프로듀서 앨범이다. 사랑하는 사람이랑 지냈던 모든 추억들을 회상하며 현재에도 그 날을 추억하고 있다는 내용의 이 노래는, 봄이 다가오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노래이다.

베니킴은 버클리음대에 학생이며, 현재는 음악 앨범작업을 위해 휴학 후 한국에서 작업을 하고 있다. 올해 많은 앨범을 발매한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노래를 부른 '이조이(Joy Lee)'는 현재 버클리음대 다니다 현재는 미국 파슨스디자인 스쿨에 재학 중이다. 보컬은 물론이고 패션, 디자인까지 완벽한 이조이는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이스에다 귀엽고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엔지니어이자 영상감독인 이승훈이 맡았고, 배우에는 김혜자 선생님의 손녀이자 하버드 학생인 배우 '황지원(Annie Hwang)' 그리고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음색을 가진 보컬 '이조이(Joy Lee)'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아트에는 디자이너 '권태연' 그리고 디자이너 '나소희' 가 참여하였다.

악기에는 피아노 '베니킴(Benny Kim)', 기타 '우광필(Peter Woo)', 베이스에는 '변영성', 드럼에는 'LambC'가 앨범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