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절대 강자 음원퀸 t윤미래 OST 첫 주자 Part.1 ‘올웨이즈(ALWAYS)’선공개

‘태양의 후예’ 절대 강자 음원퀸 t윤미래 OST 첫 주자 Part.1 ‘올웨이즈(ALWAYS)’선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태양의 후예’ 첫 방송 앞서, OST 먼저 공개

‘태양의 후예’ 절대 강자 음원퀸 t윤미래 OST 첫 주자 Part.1 ‘올웨이즈(ALWAYS)’선공개
24일 ‘태양의 후예’ 첫 방송 앞서, OST 먼저 공개

▲ 사진제공 : ‘태양의 후예’ OST Part.1 ‘ALWAYS' 티저영상 캡처

‘태양의 후예’가 첫 방송에 앞서 첫 번째 OST를 오는 18일 00시에 선공개한다. 이에 앞서 오늘(16일) 낮 12시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OST의 첫 번째 주자는 바로 힙합과 감성 발라드의 장르를 넘나들며 대체불가 여성보컬로 자리매김한 t윤미래다.

본인의 앨범은 물론 피처링 앨범과 OST 앨범까지 모두 흥행시키며, 명실 공히 음원의 절대강자로 손꼽히는 t윤미래는 ‘태양의 후예’ OST에서 팝적인 요소가 강한 발라드 곡 ‘올웨이즈(ALWAYS)’를 선택했다.
 
‘올웨이즈(ALWAYS)’는 인디밴드계의 보석 로코베리가 작곡했으며, 2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피아노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 속 남녀주인공인 송중기와 송혜교의 러브테마로, 운명 같은 사랑을 노래하며 때로는 애틋하게, 때로는 절절하게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오늘(16일) 낮 12시에 공개된 ‘올웨이즈(ALWAYS)’의 티저영상에서는 감성 짙은 윤미래의 노래를 바탕으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강렬한 첫 만남과 애틋한 장면들이 펼쳐지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OST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였다.
 
‘태양의 후예’ OST는 드라마 ‘후아유’,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추적자’, ‘쓰리데이즈’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흥행시킨 프로듀서 송동운과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강동윤이 의기투합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유능한 제작진,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 된 드라마답게 OST에 대한 관심도도 정말 높다. 참여한 가수들도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수록곡들 역시 엄선에 엄선을 거듭했으며, 연출팀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드라마에 가장 잘 어울릴만한 곡들로 선정했다. 소모적인 OST 음원이 아닌 소장가치가 있는 웰메이드 앨범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t윤미래가 부르는 ‘태양의 후예 OST Part.1 ALWAYS’는 오는 2월 18일(목) 00시(17일 자정)에 발매되며, 다른 수록곡들도 매주 목요일 00시(매주 수요일 자정)마다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는 오는 24일(수)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