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2년 연속 르까프 모델 발탁 2016 SS 화보컷 공개

이서진, 2년 연속 르까프 모델 발탁 2016 SS 화보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 속 이서진, 유쾌한 미소와 활기로 2년차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다운 면모 과시

이서진, 2년 연속 르까프 모델 발탁 2016 SS 화보컷 공개
화보 속 이서진, 유쾌한 미소와 활기로 2년차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다운 면모 과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는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이서진을 발탁했다. 이에 이서진과 완벽한 호흡을 맞춘 2016년 봄 여름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서진은 특유의 부드럽고 유쾌한 미소와 함께 화보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2년차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르까프의 ‘사는 게 다 스포츠야’ 라는 슬로건에 맞춰, 도심 속 가벼운 산책을 즐기거나, 탁구 및 프리스비(원반 던지기)를 하는 등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를 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화보 속 이서진이 착용한 제품은 일상과 레저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웨어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했다. 몸에 밀착되는 슬림핏에, 베이직한 디자인과 솔리드한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르까프는 이서진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지난 해 ‘추억의 광고 대전’ 및 ‘일상 스피릿’ 캠페인 영상 속 주력 제품 홍보 효과는 물론, 보다 트렌디하고 젊은 브랜드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서진은 종전에 볼 수 없었던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일상 속 누구나 겪을 법한 에피소드를 능청스레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함께 선사했다. 
 
르까프는 올해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30년 전통을 새롭게 해석한 제품 및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여성 스포츠 전문라인인 '팜므(FEMME)' 등을 출시, 펀&공감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리딩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올해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는 다양한 디자인의 트레이닝웨어를 선보이며, 애슬레져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2년 연속 르까프의 대표 얼굴로 활약하게 된 이서진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역사를 재조명하는 동시에 보다 젊은 브랜드 이미지로의 변신을 꾀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0주년 히스토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르까프 추억 공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르까프와 함께한 순간을 주제로, 당시 추억 속 르까프가 담긴 사진이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