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생일 기념해 팬으로부터 ‘특별하고 착한 생일선물’ 손나은숲 선물 받아

에이핑크 손나은, 생일 기념해 팬으로부터 ‘특별하고 착한 생일선물’ 손나은숲 선물 받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10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라는 작품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한 연기자로서의 모습이 기대되는 손나은은 올해 아주 특별한 23번째 생일선물을 받았다.

나무를 심는 사회 혁신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하는 ‘스타숲 프로젝트(starforest.org)’에 팬들이 참여하여 손나은의 이름으로 숲을 조성한 것이다. 스타숲 프로젝트란 팬들의 참여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손나은숲은 서울 상암 월드컵 공원에 조성되었으며, 산수유, 왕벚나무, 철쭉 등의 교관목 179그루와 석창포, 백묘국, 구절초 등 초화류 358본이 심겨, 다가오는 봄에는 더욱더 아름다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손나은의 이름으로 조성된 손나은숲은 월드컵 공원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맑은 공기와 쉼터를 제공할 것이며, 손나은에게도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스타숲 프로젝트를 진행한 손나은 팬클럽 대표는 “많은 팬이 참여하게 되게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데뷔 후 꾸준히 여러 방면에서 활동한 손나은 씨가 앞으로도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 속에서 연기자로서 성장하는 모습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손나은숲도 손나은 씨처럼 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움과 기쁨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는 “많은 팬이 스타숲 프로젝트에 도전해주셔서 한국을 중심으로 성숙한 팬 문화가 조성되는 것 같아 기쁘다”며 “새롭게 런칭한 돌 기념 숲, 결혼기념 숲, 환갑 기념 숲 등 가족을 위한 숲 문의도 증가해, 올해 더 많은 숲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