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쉐프' 샘킴! '요리좀해요' 뮤직비디오와 발렌타인 라이브로 스타쉽 꿀성대4와 스페셜한 콜라보!

'로맨틱 쉐프' 샘킴! '요리좀해요' 뮤직비디오와 발렌타인 라이브로 스타쉽 꿀성대4와 스페셜한 콜라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 쉐프' 샘킴!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와 달달한 조우! 발렌타인데이 러브송 '요리좀해요' 뮤비 참여!

샘킴! '요리좀해요' 뮤직비디오와 발렌타인 라이브로 스타쉽 꿀성대4와 스페셜한 콜라보!
'로맨틱 쉐프' 샘킴!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와 달달한 조우!
발렌타인데이 러브송 '요리좀해요' 뮤비 참여!

훈남쉐프 '샘킴'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꿀성대' 4인방과 만난다.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속 남자 보컬리스트들과 샘킴이 '요리좀해요' 로 만날 예정이다.

신곡 음원인 '요리좀해요'의 뮤직비디오와 14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특별한 발렌타인 라이브로 달콤하면서도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될 것.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리좀해요! 느낌 온다", "네 보컬 조합으로만으로도 음원차트 1위 예감합니다.", "귀를 녹이려는 건가요?"," 샘킴 이라니! 진짜 기대된다.", "빨리 들어보고 싶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곡인 '요리좀해요'는 올해 초 음원 차트를 강타한 케이윌과 다비치의 '니가 하면 로맨스' 프로듀싱팀이 참여했다. 소유와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프로듀서 원영헌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산하레이블인 스타쉽엑스의 썸, 착해빠졌어, 틈, 어깨 등을 통해 국내 가요계에 콜라보레이션을 선도해온 스타쉽은 이번 '요리좀해요'를 통해 음악(music)과 음식(food)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개시하며 업계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샘킴과 스타쉽 '꿀성대' 4인방이 함께하는 '요리좀해요'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