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중소기업인대회 20일 개최

대구경북중소기업인대회 20일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5.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와 경상북도,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 중소기업중앙회대구경북지역본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구경북중소기업인대회가 5월 20일 오후 2시 한국섬유개발연구원(2층) 국제회의장에서 지역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제21회 중소기업주간(5.18~5.22)행사의 일환으로, 지역중소기업의 위상을 제고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하여 김범일 대구시장, 이삼걸 경북행정부지사, 김병근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정책국장, 남명근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장 등 주최 측 인사들이 참석하여 정부 및 지자체, 중앙회 포상과 축사를 통하여 격려할 뿐만 아니라, 문영수 대구상의부회장, 하춘수 대구은행장 등 기업유관기관 단체장도 참석하여 중소기업인들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대학교 사물놀이패의 공연을 시작으로 신명나는 분위기를 북돋우고, 매출액 30%배가운동 결의 및 경운대학교 윤복만 교수의 특강(회사를 춤추게 하는 신바람 경영)을 통하여 대구경북 지역기업인들에게 어울림의 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위기극복을 통하여 지역경제발전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고양시킬 예정이다.

대구시와 경상북도는 첨단의료복합단지 공동유치 추진, 서울역 기업인비지니스라운지 공동운영 등 앞으로도 시·도간 상호 긴밀한 협조로 대구경북지역의 공동발전과 지역기업인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