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 동화홀딩스 등 인턴 채용 봇물

LIG투자증권, 동화홀딩스 등 인턴 채용 봇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인턴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상반기에 휴학을 하거나 인턴십 계획이 있다면 노려볼 만 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IG투자증권, 동화홀딩스 등이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LIG투자증권은 대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IT, 재경결제, 영업기획으로 관련분야 전공자거나 경험자면 된다. 3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한 뒤 평가결과에 따라 정식 채용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3월 2일까지 양식을 내려받아 당사 홈페이지(www.ligstock.com)로 제출하면 된다.

동화홀딩스는 내달 2일까지 홍보, 인사, 연구개발, 품질관리 부문에서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로 700점 이상의 토익점수 소지자면 된다. 1개월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정규사원 채용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dongwha.co.kr)에서 하면 된다. 이외에도 동화홀딩스는 경력직 채용도 진행 중이다.

나드리화장품은 마케팅팀과 기술연구소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연구소 인턴의 경우 석사 이상으로 화학, 생명과학 등 관련분야 전공자여야 한다. 인턴기간은 6개월이며 종료 후 정규직 채용을 결정할 예정이다. 지원은 3월 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thenadree.com)에서 하거나 우편 및 메일로도 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상반기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지원과 기술영업으로 이공계 분야를 전공한 석사 학위 취득(예정)자면 된다. 서류전형 및 3차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6개월간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대부분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입사희망자는 내달 10일까지 이메일(nikorea.hr@ni.com)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digital.ni.com)를 참조하면 된다.

공기업 및 공공기관에서도 청년인턴 채용이 활발하다.

한국감정원은 3월 7일까지 일반인턴과 감정평가사 인턴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면 된다. 감정평가사 인턴은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www.kab.co.kr)에서 제출하면 된다.

근로복지공단은 세 자릿수의 청년인턴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사서, 전산, 재활 등 총 8개 부문으로 국가기술자격증이나 한자·영어 자격증소지자는 우대한다. 인턴기간은 3월 중순부터 8월까지 약 5개월이며, 정규직원 채용 시 5%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보수는 월 100만원 수준이다. 접수는 내달 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comwel.or.kr)에서 하면 된다.

서울도시철도는 133명의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디자인, 프로그램개발, 고객서비스·홍보로 입사일로부터 2010년 12월 31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지원서는 3월 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mrt.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recruit@smrt.co.kr)로 보내면 된다.

우정사업본부는 다음달 3일까지 행정인턴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토익 800점, 토플 570점 이상 등 어학성적보유자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koreapost.go.kr)에서 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intern@mke.go.kr)로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