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한국공항 등 주요기업 채용 잇따라”

“SPC그룹, 한국공항 등 주요기업 채용 잇따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기업의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SPC그룹, 한국공항, 한국피앤지 등 주요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 SPC그룹(www.spc.co.kr)은 해외사업, 해외전략,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로 분야별 영어회화 가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유공자와 분야별로 제2외국어 가능자, 경영학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에서 지원서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3월 2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한국공항은 영업관리, 항공기 지상조업, 홍보/광고 디자인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영업관리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인 자, 항공기 지상조업은 고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홍보/광고 디자인은 전문학사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업관리는 제2외국어 자격 소지자를 우대한다.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심사가 있다. 홍보/광고 디자인은 3월 2일까지, 나머지는 3월 3일까지 홈페이지(www.kas.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한국피앤지는 마케팅본부, 영업본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해당분야 경력 1년 이상, 영어 능통자면 전공 제한없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pg.co.kr)에서 지원서 접수와 온라인 테스트를 3월 2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 서울반도체와 서울옵토디바이스는 개발, 기술, 영업, 경영지원 부분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우수자,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박사학위 소지자, 이공계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acriche.com/kr)에서 3월 3일까지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 인터파크INT(www.interpark.com)는 신규마케팅, 투어부문 국내사업부, 회계/영업관리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규마케팅은 4년제 대졸 이상,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고, 투어와 회계/영업관리는 초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3월 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단, 회계/영업관리는 3월 3일까지)

◆ 효성에바라는 국내영업, 공정설계 등 13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 3~12년이면 된다. 분야별로 영어, 아랍어, 스페인어 능통자, 해외대학 석/박사 학위자 등은 우대한다. 3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 한미파슨스는 회계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영어 가능자, 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회사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3월 1일까지 홈페이지(www.hanmiparsons.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