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TV, 선물옵션매매 전문가 ‘선물닥터정’ 장중 무료방송 시작

맥TV, 선물옵션매매 전문가 ‘선물닥터정’ 장중 무료방송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옵션매매의 국내 최고전문가로 손꼽히는 정해곤(필명:선물닥터정)이 온라인 증권방송 맥tv(www.maktv.co.kr)에서 2월 25일(목)부터 2월 26일(금)까지 무료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정해곤 애널리스트는 장중에 경이로운 수익을 올리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데, 어제 2월 24일(수)에도 장중 6%의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안겨준바 있다.

정해곤 애널리스트는 한화증권에서 실시한 실전투자에서 3개월 만에 853%의 수익률을 내 종합 3위로 입상한 바 있으며, 국내 최고의 증권방송으로 손꼽히는 팍스넷 등에서 전문가로 활동한 선물, 옵션매매에서는 최고의 전문가 중 한 명이다.

정해곤 애널리스트는 선물, 옵션매매 진입 타이밍을 투자자들에게 정확히 전달하고, 추세와 변곡점을 찾아 마디매매의 승부사답게 손실을 짧게 이익은 극대화 손절은 1∼5틱 기준으로 하되 진입은 하루 1∼5회로 하는 등 위험 관리를 최우선으로 안정된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선물, 옵션매매 전문가답게 포지션 선정 또한 남다른데, 60분봉을 기준으로 3시간 이평 지지저항을 기준으로 매도 매수를 1포인트 이상 공간에서만 진입.

단, 추세가 나면 복수계약자 1계약은 끝까지 홀딩 하되 나머지 수량은 눌림목 지지저항 자리를 활용하여 추세가 끝날 때까지 진입신청을 반복한다.

손절은 짧게 이익은 극대화가 가능한 선물닥터정만의 투자 전략에 벌써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해곤 애널리스트는 “맥tv 회원들에게 지금과는 차별화된 투자의 성공전략을 제시해 줄 자신이 있다. 자신만의 기법으로 투자자들의 꾸준한 수익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이번 무료방송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선물닥터정’의 방송은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선물, 옵션매매의 투자자들에게 성공 투자의 지름길이 될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