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절절한 ‘빗속’ 격정 포옹!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절절한 ‘빗속’ 격정 포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숨 막히는 ‘올가미’ 포옹! ‘시선 집중’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절절한 ‘빗속’ 격정 포옹!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숨 막히는 ‘올가미’ 포옹! ‘시선 집중’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고품격 짝사랑’의 정일우-진세연의 가슴 절절한 빗속 격정 포옹 스틸이 공개됐다.

중국 소후 티비에서 재생수 1억 2천만뷰(16.01.07일 기준)를 넘으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공개와 함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회를 2회 앞두고 정일우와 진세연의 절절한 포옹장면이 공개되면서 향후 이들의 로맨스가 급 물살을 탈 것으로 예고됐다.

지난번 세훈(정일우 분)이 이령(진세연 분)에게 저돌적인 키스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고민에 빠진 이령은 선뜻 세훈의 마음을 받아주지 못하고 두 사람은 멀어지게 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가슴 저릿한 포옹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정일우와 진세연은 거칠게 쏟아지는 빗 속에서 마치 그동안 떨어져 있던 것을 보상받기라도 하듯 얼싸안은 채 떨어질 기미조차 보이지 않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진세연이 먼저 자신을 끌어안자 넋이 나간 듯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이 와중에도 정일우는 진세연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손에 힘줄이 튀어나올 정도로 강렬하게 진세연을 끌어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진세연 또한 정일우의 품 안에 쏙 안겨 눈물을 흘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계속 엇갈리기만 하던 두 사람의 사랑이 드디어 이뤄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본 장면을 위해 살수차가 동원됐으며 정일우와 진세연은 6시간 동안이나 빗 속에서 연기하는 투혼을 펼쳐 현장에 있던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이에 촬영이 끝난 후에는 서로를 다독이며 애정을 확인하기도 했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마지막 회가 코앞인 만큼 정일우-진세연 커플의 결말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떤 결말로 두 사람의 운명이 갈리게 될지 ‘고품격 짝사랑’ 마지막 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총 2회밖에 남지 않은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화제 속에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