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규 도서 ‘코믹 던전앤파이터’ 출시

넥슨, 신규 도서 ‘코믹 던전앤파이터’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2.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코믹북의 새로운 기대작 ‘코믹 던전앤파이터’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24일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콘텐츠를 활용한 서적 ‘코믹 던전앤파이터(출판사 넥슨)’를 출시한다.

‘코믹 던전앤파이터’는 온라인게임과 서적의 재미를 연동시키는 넥슨의 기획 노하우가 십분 발휘된 서적으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탄탄한 세계관이 녹아 있으며,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액션이 생동감 있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코믹 던전앤파이터’ 출시와 더불어 게임과 독서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코믹 던전앤파이터’에는 특별 제작된 아이템 ‘던파매니아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삽입돼있는데, ‘던파매니아 칭호’는 착용 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투명 갑옷과 같은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코믹 던전앤파이터’ 출시 이벤트에 참가하는 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믹 던전앤파이터’ 1권, ‘던전앤파이터 미니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 ‘코믹 던전앤파이터’를 구입하는 전원에게 ‘던전앤파이터’ 일러스트 엽서 5매를 선물한다.

넥슨 퍼블리싱사업실 김이영 실장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가 코믹북으로는 최초로 1천만 권을 돌파하며 아동 도서의 새 역사를 창조했듯이, ‘코믹 던전앤파이터’도 아동 도서 업계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서적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는 한중일(韓中日) 동시접속자수 230만 명을 기록한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26일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몬스터 정보를 총망라한 한정판 가이드북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가이드북(출판사 넥슨)’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