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민지&남주혁, ‘보은커플’ 온라인 반응 뜨겁다!

'치즈인더트랩' 박민지&남주혁, ‘보은커플’ 온라인 반응 뜨겁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사람의 강력한 케미스트리에 팬들의 사랑도 ‘후끈’!

'치즈인더트랩' 박민지&남주혁, ‘보은커플’ 온라인 반응 뜨겁다!
두 사람의 강력한 케미스트리에 팬들의 사랑도 ‘후끈’!

▲ 사진 제공: 네이버 블로그 달소 / 온라인 커뮤니티

tvN <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남주혁 커플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남달라 눈길을 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연상연하 커플 박민지, 남주혁의 알콩 달콩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 하 듯 보라(박민지 분), 은택(남주혁 분)를 향한 호평은 물론, 팬 아트까지 만들어져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 귀여운 싸움을 하는 두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이 담긴 팬아트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이어 “치인트에서 보라 언니랑 은택이 젤 좋은 것 같아.. 난..”, “보라랑 택이 연기 잘한다 현실보라 택이 맞는듯”, “#남주혁, #박민지는 뭘 먹고 이렇게 귀엽지...”등 보라, 은택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의 글들도 엿 볼 수 있어 두 사람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가늠하게 한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커플 못지 않은 지지를 얻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보라와 은택이 앞으로 보여주게 될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