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아카데미, 3D·CG 분야 핵심인재 양성

한국콘텐츠아카데미, 3D·CG 분야 핵심인재 양성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2.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은 3D·CG분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아시아 전진기지 역할을 수행할 대한민국 1% 핵심인재를 양성 한다.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KBI 방송연수센터, 게임아카데미, 문화콘텐츠 기획·창작아카데미가 통합된 콘텐츠 인재양성 교육기관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콘텐츠 전문 교육기관이다.

국내 콘텐츠산업을 이끌 창의인재 육성을 위해 3D 입체영상, CG분야 전문 과정을 개설하여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약 200여명의 핵심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3차원 입체 영상의 응용 분야에 대한 다양한 산업계의 교육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3D입체영상 기획, 촬영, 편집, 그래픽과정 등의 과정이 개설되며 오는 3월 2일까지 2010년 이 분야 교육생을 모집한다.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게임, 콘텐츠 기획 분야의 교육과정도 개설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교육시스템과 교육인프라를 활용하여 프로젝트 기반의 교육과 팀티칭을 통한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교육기간 중 수행능력 평가를 통해 해외전시 및 연수와 장학금 혜택 등의 교육특전 기회도 주어지며, 교육 수료 후 취업지원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kocca.or.kr)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수되며, 입학전형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219-6538 / 박예솔 선생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