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괴물 신인’ 이유영, ‘진격의 청심환女’ 등극!

‘충무로 괴물 신인’ 이유영, ‘진격의 청심환女’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이유영, 첫 예능 출연에 약물 과다복용? 매력만점 ‘청심환女’ 활약!

‘충무로 괴물 신인’ 이유영, ‘진격의 청심환女’ 등극!
‘해투3’ 이유영, 첫 예능 출연에 약물 과다복용? 매력만점 ‘청심환女’ 활약!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충무로의 괴물 신인’ 이유영이 ‘해피투게더3’에서 매력포텐을 제대로 터뜨렸다. 청심환 두 알의 힘을 빌려 전천후 활약을 펼친 것.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으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가수 황치열, 배우 이유영, 피에스타 예지,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해 깜짝 놀랄 인생의 해를 맞이한 사연을 이야기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지난 해 데뷔하자마자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 6개를 독식하며 괴물 신인으로 떠오른 이유영은 첫 예능 출연이라는 사실을 믿기 힘들 정도로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날 이유영은 “제 영화를 보러 갈 때 ‘혹시나 알아보시지 않을까’하는 마음이 있는데 쳐다보지도 않더라. 내가 영화 ‘그놈이다’에 출연했는데 그걸 모르고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며 인지도 굴욕을 고백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나도 ‘그놈이다’를 봤는데 유영씨가 나왔냐?”고 반문해 이유영에게 또 한 번 굴욕을 선사했다.

그러나 곧 이유영은 인지도 굴욕을 한 방에 날릴 활약을 시작했다. 이유영은 “(떨려서) 청심환을 두 개 먹었는데, 너무 차분해진다”며 약물 과다복용(?)의 부작용을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MC들은 “어쩐지 아까부터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지금 동공이 풀렸다”, “영혼이 나간 줄 알았다”며 증언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약 기운을 제대로 받은 이유영은 무술 기천무 시범을 보이며 4차원 매력을 유감없이 폭발시켰다. 이유영은 “어제 100번 연습했다”고 의욕을 보이며 MC들과 동작의 합을 맞췄다. 그러나 합을 맞춘 것이 무색하게도 MC들을 진짜로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유영은 “진짜로 때리는 게 어딨냐”고 발끈하고 나선 유재석에게조차 ‘후려치기’를 하겠다고 선언해놓고, 실제로는 팔꿈치가격 기술을 사용하는 엉뚱함으로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약 기운은 파격적인 입담으로까지 이어졌다. 이유영은 영화 ‘간신’에서 배우 임지연과 수위 높은 동성애 베드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처음에는 여자들끼리 키스하고 껴안는 것이 걱정이 됐다. 그런데 남자랑 하는 것보다 여자랑 하니까 조금 더 다루기 편하더라”고 과감한(?) 소감을 털어놔 MC들을 안절부절 못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유영은 간드러진 판소리부터 시작해 치마 입고 다리 찢기 등 숨겨진 매력을 대 방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심환녀’로 거듭난 이유영의 활약은 ‘해투’ MC군단의 노련한 진행 속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특히 몸을 사리지 않고 무술 시범의 타깃이 되기를 자청하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게스트를 배려하는 ‘해투’ MC들만의 따뜻한 진행스타일이 돋보이는 대목이었다.

한편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시청률 또한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투3'는 수도권 6.1%, 전국 5.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주보다 수도권 1.0%P, 전국 0.8%P 상승,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유영 오늘 처음 봤는데 완전 웃김! 청심환녀 진심으로 뿜음”, “이유영 얼굴도 매력적이고, 행동도 매력적이더라! 몰라봐서 진짜 미안해”, “약물 과다 복용의 폐해를 일깨워준 회였음. 이유영 완전 빵 터짐”, “이유영 무술 시범할 때, 너무 웃겨서 바닥 데굴데굴 구름”, “이유영씨 앞으로 눈 여겨 보겠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