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씨스타 '우주소녀', 성소! 'SNS 미소녀' 등극! 집시 일러스트 화제! 우주소녀 '성소'의 폭풍 '비쥬얼'!

리틀 씨스타 '우주소녀', 성소! 'SNS 미소녀' 등극! 집시 일러스트 화제! 우주소녀 '성소'의 폭풍 '비쥬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 씨스타 '우주소녀', 성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집시'로 부터 찬사! '그림으로 담아낼 수 없던 매력'

 '우주소녀', 성소! 'SNS 미소녀' 등극! 집시 일러스트 화제! '성소'의 폭풍 '비쥬얼'!
'우주소녀', 성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집시'로 부터 찬사! '그림으로 담아낼 수 없던 매력'

씨스타 동생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성소'의 일러스트가 SNS상에서 화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인스타, 페이스북 등에서 유명 일러스트가 그린 그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성소의 매력을 잘 담아내어 준 것 같아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우주소녀 성소의 일러스트를 그린 집시는 동양적인 그림체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로, 최근 '테일즈런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 '조선마술사' 원작 소설속 삽화 작업에 참여하였다.

최근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에서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모습속에 오묘한 매력을 풍기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우주소녀의 '플레이 파일(PLAY FILE)' 시리즈는 프로파일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유니크와 함께한 'HAPPY NEW YEAR(해피 뉴 이어)' 앨범으로 중국 웨이보 아시아 신곡차트 1위를 비롯, 인위에V 차트3위 등 각종 중국 음원 및 동영상 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했다. 또한 'HAPPY NEW YEAR'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우쿠 메인을 비롯하여 인위에타이, 시나 웨이보 등 메인을 장식하며 시선을 끌었다. 'HAPPY NEW YEAR'는 2015년을 달콤하게 마치면서 2016년의 행복한 순간을 맞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TF BOYS의 히트곡들과 <총애>, <청춘수련수첩> 등을 작업한 중국 인기 프로듀서 류지아(LiuJia)와 왕윤윤(WangYunYun)이 참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주소녀는 데뷔를 앞두고 프로파일에 이은 플레이-파일(PLAY-FILE) 시리즈를 공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