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현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배우 수현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1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현, 신기루 같은 분위기에 고혹미를 더한 ‘여신’

배우 수현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수현, 신기루 같은 분위기에 고혹미를 더한 ‘여신’

▲ 사진출처: 더블유(W) 코리아

배우 수현이 대체 불가 매력을 과시했다.

13일 추가로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화보 속 수현은 섹시, 내추럴, 매니시, 페미닌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글로벌 패션아이콘’ 타이틀에 걸맞은 모습을 선보였다.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를 풍기며 고혹미에 분위기를 더한 ‘헐리웃 여신’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언커버드(Uncovered)’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는 ‘마블 신데렐라’라는 요란한 수식 대신 어떤 경계에도 갇히고 싶어하지 않는 ‘배우 수현’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수현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주변 시선의 온도가 달라진걸 스스로 느끼냐는 질문에 “참여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들이 있다. 좋은 시작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음 스텝을 어떻게 이어갈지에 대한 고민이 더 커졌다” 고 배우로써의 고민을 털어놨다.

또한 ‘마르코 폴로 시즌2’의 수현의 역할인 몽골 공주 쿠툴룬 역에 대해  “막연한 과거의 인물이 아니라 지금 사람들도 공감할 수 있는 역할을 연기한다는 사실이 뿌듯하다” 며 “특히 2시즌의 경우 1시즌보다도 여자들의 힘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다” 라고 생각을 밝혔다.

최근 한국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수현의 생각도 엿볼 수 있었다. 수현은 “(마르코 폴로는) 아시아 문화를 깊이 있게 다루는 작품이니만큼 한국 시청자들도 흥미롭게 느낄 거라고 기대한다. 최근 흐름을 보면 할리우드가 아시아에 얼마나 큰 관심을 갖고 있는지, 그리고 이 시장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분명하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진출해 화제가 된 영화 '이퀄스'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에는 국내 활동을 예정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