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2016 소극장 콘서트 ‘화음’ 개최!

스윗소로우, 2016 소극장 콘서트 ‘화음’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에 잡힐 듯한 가까운 하모니로 색다른 감동 선사!

스윗소로우, 2016 소극장 콘서트 ‘화음’ 개최!
손에 잡힐 듯한 가까운 하모니로 색다른 감동 선사!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2016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천상의 하모니’로 손꼽히는 스윗소로우가 오는 3월 18일(금)부터 4월 3일(일)까지 매주 금,토,일 총 9회에 걸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

스윗소로우의 ‘화음’은 2014년 7월에 처음 선보인 소극장 공연으로 감성 가득한 아카펠라부터 팝송 메들리까지 다채로운 선곡은 물론 관객들에게 직접 화음을 가르쳐주는 ‘화성학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를 선사해 3주간에 걸쳐 진행된 총 12회의 공연 동안 만석을 이루며, ‘공연계 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2년 만에 돌아오는 스윗소로우의 두 번째 ‘화음’은 강렬한 악기소리보다 손에 잡힐 듯 가까운 하모니로, 커다란 함성보다 친근하고 낮은 속삭임으로 다시 그들만의 특별한 ‘화음’을 들려준다. 또한, 만우절인 4월 1일(금)에는 화음 속 단 하루, ‘불협화음 데이’로 조금 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중한 순간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득 채워줄 스윗소로우의 ‘화음’은 3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매주 금,토,일 총 9회로 진행되며, 스윗소로우는 현재 매회 다른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공연 준비 중에 있다. 티켓은 1월 19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